home admin홈 으로회원 전용참여 마당보훈정보쉼터 마당구 게시판home admin  

* 회비 관리구좌
우체국
700096-01-000631
예금주:한국베인전

 notice
공지사항
작성자 최상영
작성일 2019-07-16 (화) 09:59
홈페이지 http://www.hgvvk.co.kr
조회: 401  
미국회청문회 고엽제문제베트랑2019 년 3 월 26 일 화요일에 증언했다
  • 버지니아 비서관, 법무부에 '푸른 물'혜택에 대한 판결에 반대하지 말 것을 권고

    재향 군인회 비서관 로버트 윌키 (Robert Wilkie)는 워싱턴의 국회 의사당에서 열린 청문회에서 상원 재향 군인 문제위원회에서 2019 년 3 월 26 일 화요일에 증언했다. 그의 증언에서 Wilkie는 법무부가 전쟁 중에 해외 선박에 근무했던 베트남 참전 용사들에게 혜택을 제공 할 수있는 법원 판결을 추구하지 말 것을 권고했다고 말했다.
    CARLOS BONGIOANNI / 별과 스트립
    •   
    • 으로 니키의 WENTLING| 별과 스트립 (StARS AND STRIPES) 게시 날짜 : 2019 년 3 월 26 일
    로버트 윌키 재향 군인회 (Robert Wilkie) 국방부 부장관은 법무부가 전쟁 중에 해외 선박에 복무 한 베트남 참전 용사들에게 혜택을 제공 할 수있는 연방 법원 판결에 항의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연방 순회 항소 법원은 1 월에 9-2 항에 "푸른 물"해군 참전 용사들이 화학 제초제 에이젼트 오렌지와 관련된 혜택을받을 자격이 있다고 판결했다. 이 결정은 항공 모함, 구축함 및 기타 배에 탑승 한 수만 명의 참전 용사들에 대한 장애 보상을위한 길을 열었을 지 모르지만 지상 및 내륙 수로에서 봉사 한 사람들과 동일한 장애 혜택을받을 자격이없는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재향 군인의 혜택 자격에 대해 분쟁을 제기 한 법무부와 버지니아 주 법원은 4 월 29 일 이전에 대법원의 판결을 통해이 결정에 이의를 제기 할 수있었습니다.
    Wilkie는 화요일 처음으로 공개적으로 대법원의 검토에 반대했다고 밝혔다. 이 발표는 상원의 참전 용사위원회에 증언하면서 나온 것이다.
    윌리엄 비서실장은 "청색 물 해군 법원의 결정에 도전하지 않는 것이 사실인가?"라고 위원장 인 조니 이삭손 상원 의원이 말했다.
    Wilkie는 "그건 버지니아주의 추천 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입장은 Wilkie가 푸른 물 해군 참관 용사에게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의회에서 노력을 다한 작년과 다릅니다. 당시 그는 고비용 및 베테랑과 오렌지 오렌지 노출에 대한 불충분 한 과학적 증거를 언급했습니다.
    1 월에 법원이 판결 한 이래 일부 의원과 퇴역 군인 단체는 Wilkie와 Donald Trump 대통령에게 재판을 끝내라고 촉구했다.

    Isakson은 2019 년 3 월 26 일 화요일에 Capitol Hill의 청문회에서 개회사에 대한 개회사를한다. Isakson은 법원 판결을 통해 베트남 참전 용사들에게 혜택을 제공 할 수 있다면 전쟁이 진행되는 동안 해상에서 선박을 섬기면 이익을 연장하는 과정이 무서운 일이 될 것입니다.
    CARLOS BONGIOANNI / 별과 스트립

    Wilkie는 화요일에 상원 재향 군인위원회 (Judicial Veterans 'Affairs Committee)에서 증언하면서 법무부에 사건을 추진하지 말 것을 권고했다고 발표했다.
    D-Hawaii의 Mazie Hirono 상원 의원은 "당신의 설득력있는 힘을 사용하여 그 일이 일어나는지 확인하십시오."라고 물었다.
    D-Conn의 Richard Blumenthal 상원 의원은 "귀하의 권고가 중요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우리의 푸른 물 해군 참전 용사들에게 공평과 정의를 가져다 줄이위원회의 권고가 채택되고 진심으로지지한다고 표현할 것이다. 그것은 초당파 적 십자군을 종결 짓는다. "
    일부 베테랑들은 혜택을 확보하기 위해 수년간 싸웠습니다.
    항소 법원의 사건은 알프레드 프로 코피 오 주니어 (73 세) 였고, 베트남 전쟁 중 인트 레 피드 (USS)에서 근무했다. 10 년 전, 버지니아 대통령은 당뇨병과 전립선 암에 대한 장애 신고를 거부했습니다.
    그의 사례에서 문제가 된 것은 현행법의 해석으로, "베트남 공화국에서 복역 한"재향 군인의 장애 혜택에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오렌지 보험에 연계 된 사람들의 질병으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제초제는 다른 조건뿐만 아니라 호흡기 질환, 파킨슨 병 및 심장병을 유발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법원은 영해가 베트남 공화국의 정의에 포함되어야한다고 결정했는데 이는 정부가 논박 한 점이다.
    프로코피오 (Procopio) 변호사 중 한 명인 존 웰스 (John Wells)는 화요일 Wilkie의 발표를 찬사했다.
    "우리는이 비극적 인 에피소드를 끝내 준 비서관에게 감사 드리며 이행을 다루는 문제에 관해 그와 함께 일하기를 고대한다"고 웰스는 말했다.
    웰스는 5 만 ~ 7 만 명의 참전 용사가 혜택을받을 자격이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Isakson은 법원의 사건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혜택을 확대하는 과정이 무서운 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런 일이 일어나면, 우리는 큰 물린을 삼키기 시작하게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마찬가지로 Wilkie는 미 국회가 의회와 협력해야하며 국방성과 협력하여 해군 기록을 정리하는 "역사적 부서"를 만들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화요일에 "사람들이 앞으로 나아갈 방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이유로 혜택을 연장하는 것에 반대했다.
    "나는 그것이 빠르고 격렬 해지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이런 일이 생기면, 의회에 다시 와서 항소 할 일에 대해 이야기해야한다"고 Wilkie는 말했다. "우리는 정말로 역사적인 분열을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wentling.nikki@stripes.com
    트위터 : @nikkiwentling

      0
    3500
    아래글 주간업무 점검회의 자료등록일2019-06-24
    Since 2005 한국 베트남참전 인터넷전우회 All Copyright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