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낙동강
2006/8/13(일)
DJ 뉴욕 비자금 수사 급물살 탈 듯  
"DJ 뉴욕 비자금 수사 급물살 탈 듯"
"연방 하원도 비자금 미국유입 비밀 조사 진행"
[2006-08-13 11:39:30] 인쇄
부시 미국 대통령의 ´도둑정치´와의 전쟁 선포가, 김대중 전 대통령의 ´뉴욕 비자금´과도 관련 있다는 주장이 나왔다.

국제저널리스트 손충무 씨는, 12일 그가 발행하는 인사이드월드를 통해 "북한의 독재자 김정일과 쿠바의 카스트로 그리고 한국 김대중 전 대통령, 이들이 미국으로 빼돌린 부정한 자금들에 대한 수사가 연방 정부기관의 개입으로 급물살을 탈 것으로 보인다"며, 부시 미국 대통령의 11일 ´도둑정치´ 발언을 소개했다.

이어 "부시 대통령의 연설을 들은 워싱턴과 뉴욕 필라델피아 등 미국 동부지역 현지 동포들은 부시 대통령의 연설 가운데 상당 부분이 뉴욕에 빼돌려 놓은 김대중의 검은 비자금에 관해서도 의미있는 말이 포함돼 있다며 고무된 반응"이라고 밝혔다.

특히 "´뉴욕정의사회실천시민연합(대표 임종규)´이 콘돌리자 라이스 국무장관에게 보낸 ´김대중 정권 비자금 미국유입 및 대북송금 의혹의 건´고발장 내용이 부시 대통령에게 보고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함께 "美 사법기관들의 수사와는 별도로 연방 하원에서도 DJ 비자금 미국유입과 관련한 비밀 조사가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했다.

한편 부시 미국 대통령은 11일 백악관 성명을 통해 "독재와 부패한 나라의 독재자들이 국부를 제멋대로 주무르며 자신과 하수인의 배만 채우는 이런 정권을 응징하겠다"고 선언했다.

이날 부시 대통령은 "도둑 정치는 민주 발전의 장애물이고 국민의 장래를 훔치는 것"이라며 "그런 독재자들의 자금을 찾아내 그 나라로 돌려 보내는 것이 정의"라고 강조한 것으로 전해진다.

[인터넷 독립신문]http://www.independent.co.kr


부시 “독재·도둑정치와 전쟁” 선포

[창간특집] 김대중 측근들의 검은돈이 미국서 춤추고 있다 (14)‥김정일 카스트로 김대중 같은 독재자·도둑정치인들 뿌리뽑는 것이 정의


(워싱턴) 북한의 독재자 김정일과 쿠바의 카스트로 그리고 한국 김대중 전 대통령, 이들이 해외로(미국.스위스.홍콩.싱가포르.오스트리아) 빼돌린 부정한 자금들에 대한 수사가 연방 정부기관의 개입으로 급물살을 탈 것으로 보인다.


조지 부시 미국 대통령은 11일 ‘도둑 정치와의 전쟁’을 선포했다. 부시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 성명을 통해 “독재와 부패한 나라의 독재자들이 국부를 제멋대로 주무르며 자신과 하수인의 배만 채우는 이런 정권을 응징하겠다”고 말했다.


부시 대통령은 또 “도둑 정치는 민주 발전의 장애물이고 국민의 장래를 훔치는 것”이라며 “그런 독재자들의 자금을 찾아내 그 나라로 돌려 보내는 것이 정의” 라고 강조했다.


계속해서 부시 대통령은 “우리의 목적은 모든 형태의 고위층 부패를 제거하고 썩은 관리들이 국민에 대한 사기와 도둑질로 얻은 이득을 숨기기 위해 국제금융시스템을 이용하는 것을 차단하는 것”이라며 “지난달 러시아에서 열린 'G8-서방 선진 7개국+러시아' 회의에서 합의된 ‘부패 근절을 위한 금융정책 협력’을 이행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美 국무성은 “북한 김정일과 쿠바 카스트로 정권이 도둑정치에 해당 된다”고 말해 북한에 대한 경제제재는 한층 가속화 할 것으로 보인다.


부시 대통령에게 보고된 미국서 춤추는 김대중 비자금

 

부시 대통령의 연설을 들은 워싱턴과 뉴욕 필라델피아 등 미국 동부지역 현지 동포들은 부시 대통령의 연설 가운데 상당 부분이 뉴욕에 빼돌려 놓은 김대중의 검은 비자금에 관해서도 의미있는 말이 포함돼 있다며 고무된 반응이다.


특히 ‘뉴욕정의사회실천시민연합(대표.임종규)’이 콘돌리자 라이스 국무장관에게 보낸 ‘김대중 정권 비자금 미국유입 및 대북송금 의혹의 건’고발장 내용이 부시 대통령에게 보고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한편, 美 사법기관들의 수사와는 별도로 연방 하원에서도 D.J 비자금 미국유입과 관련한 비밀 조사가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ㅁ 손충무-국제저널리스트.http://usinsideworld.com 발행인 겸 편집인


손충무 발행인

2006.08.12 16:20


고엽제: 이놈 김대중이 고엽제 환자들을 예산없다고 유공자 안만들어 주던이 자기 배되지 체우는걱이 바빠서 고엽제을 배신한놈 엄벌에 처하고 노벨평화상 오염될까걱정이다 -[08/13-21:52]-
211.222.237.251 맹돌이: 확실하게조사해서 김대징이두년놈동교동아방궁에서몰아내고노숙자센터이용하자 노숙자양산역적 영원이주동아리를꼬매버려라 -[08/14-09:28]-
  이름   메일   관리자권한임
  내용 입력창 크게
                    답변/관련 쓰기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