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 게시판   ▒  

전우들끼리 이런 저런 세상얘기. 주변잡담. 쓴소리 단소리 등 서로의 생각을 터 놓고 나누는 정담방입니다.
!!!! 아울러, 비방이나 욕설은 사양합니다. !!!!

이름: 애국자
2006/8/5(토)
선군정치 돕는 문재인 법무 임명"  
선군정치 돕는 문재인 법무 임명"
"문재인은 ´민변´의 투사"
[2006-08-05 12:16:11] 인쇄
<서석구>

[미래포럼 성명] 김정일의 선군정치 도와주려는 문재인 법무부장관 임명은 저지되어야 한다.


요즘 갈수록 김정일의 선군정치를 도와주기 위하여 노무현정권이 발악을 한다.

김정일의 선군정치에 비굴하게 아부하는 노무현에 대한 하나님의 심판이 임박했다. 김정일의 대남전략에 굴종하는 노무현은 자유민주주의의 정조를 포기한 매춘부와 무엇이 다른가?

김정일은 유엔으로부터 미사일발사제재결의까지 당해 국제사회에서 왕따가 되었다.

세계가 북한의 미사일 발사를 걱정하는데 노무현정권은 북한이 미사일이 아니라 인공위성을 발사하는 것이라고 우겼다. 노무현정권의 거짓말이 탄로가 나 국제사회에서 조롱거리가 되었다.

북한독재정권은 노무현정권의 탄생과 유지 강화를 위해 광분해왔다.

지난 대선과 총선의 결과를 북한독재정권이 반미친북연공정권의 승리라고 노무현정권을 축하한 것은 북한이 보기에는 노무현정권이 반미친북연공정권이라는 것이고 그 승리를 위해 김정일의 선군정치가 적극적으로 지원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가?

북한이 미사일을 발사하는데도 비굴하게 부산에서 남북한장관회담을 왜 열었는가?

북한독재정권이 한나라당이 집권하면 전쟁의 화염에 휩싸이게 하겠다고 한나라당과 국민을 협박하여 노무현정권을 지원사격해 준데 대하여 노무현정권이 너무나 감동하였기 때문이 아닐까?

노무현은 법무부장관에 문재인을 임명하려 한 것도 김정일의 선군정치와 선군정치를 도와주는 정치세력을 노골적으로 도와주어 정권을 연장하기 위한 것이다.

한나라당 등 정치권이 문재인 법무장관 임명에 반대하자 청와대는 법무장관 임명은 대통령의 고유권한이라며 임명을 강행하려는 독재자의 모습을 보였다.

문재인이 누구인가?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민변)의 투사이다.

민변이란 단체가 무엇인가?
민변이 민주화와 인권의 부분적인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부정하지 않는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본다면 민변은 한미동맹해체, 미군철수, 평택미군기지반대, 맥아더동상철거등을 선동하는 한총련 이적단체를 변론하고 이적단체의 합법화를 위해 투쟁한 결과 김정일의 선군정치를 도와 안보와 자유민주주의를 위태롭게 한 반역단체에 불과하다.

지난 대선에서 미군 장갑차에 치어 죽은 여중생 교통사고를 악용하여 반미친북선동을 하여 노무현을 당선시키는데 강력한 지원을 한 민변은 반미친북선동을 광적으로 해온 단체이다.

노무현은 그동안 민변소속 인물들을 기용하여 인사권을 마음대로 남용하여왔다. 인사권이 대통령의 권한에 속한다고 하더라도 대통령은 자유민주주의 헌법을 준수할 의무가 있다.

대통령의 인사권은 황제처럼 제멋대로 하는 인사가 아니다.
자유민주주의를 위태롭게 할 인사를 허용하지 않는 것이 헌법정신이다.

문재인 법무장관 임명은 한나라당은 물론 열우당내부에서도 반대를 하지 않는가?

법무부장관은 한나라당이 지적한 것처럼 대선을 공정하게 관리질 인물이어야 한다. 김정일 독재자의 선군정치가 아니라 자유민주주의 헌정질서를 지킬 인물이 법무부장관이 되어야 한다.

미국의 부시정권은 자유확산과 폭정종식과 테러박멸의 메세지로 자유민주주의와 인류평화를 호소하여 북한동포를 비롯한 전세계 피압박민족에게 희망을 주는데, 노무현은 국제사회에서 범죄집단으로 왕따가 된 김정일 독재정권의 선군정치를 도와주려고 환장하여 자유민주주의와 하나님의 공의에 반역하는가?

이적단체를 지원해온 민변소속 변호사인 문재인이 선군정치를 지지하는 대학생모임이나 직장인모임, 6.25때 무력남침을 도와준 미군을 침략군으로 매도하고 미국에게 전쟁배상금을 물어라고 공공연히 선동하는 불교평화연대나 자유민주주의를 색깔론으로 매도하는 한나라당내 야권후보와 선군정치를 도와줄 정계개편에 의한 신당, 김정일의 선군정치를 지지하는 한총련, 민중연대, 통일연대등을 법적으로 보호하기 위한 것이 아닌가?

노무현은 적과 합세하여 대한민국에 항적하는 형법 제93조의 여적죄를 자행하는 것을 시정하지 않는다면 하나님과 국민으로부터 준엄한 심판을 받을 것이다.

문재인의 법무부장관 임용은 김정일 독재자의 선군정치를 도와 줄 여야 대선후보를 지원하여 인위적인 정계개편 공작정치를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반미친북정권의 연장을 하려고 광분할 것이다.

자유민주주의와 하나님의 공의를 위해 한나라당내 보수파와 자유민주주의 세력은 단결하여 문재인 법무장관 임명을 결사적으로 저지할 것을 호소한다.


2006.8.5.

서석구 미래포럼 상임대표


[서석구 변호사]saveuskorea@naver

  이름   메일   관리자권한임
  내용 입력창 크게
                    답변/관련 쓰기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번호제 목짧은댓글이름작성일
44   좋은글  2 에뜨랑제(박근배) 08/06-08:21
43   水災를 핑계 삼아 북괴를 도우면 전쟁난다.   칠갑산 08/05-22:00
42   선군정치 돕는 문재인 법무 임명"   애국자 08/05-21:53
41   장택상 유족, KBS 상대로 소송  1 정석 창 08/05-21:49
40   韓美동맹 파괴工作’ 규탄 8.11국민대회   정석 창 08/05-21:45
39   나는 이제야 깨달았다.   소양강 08/05-15:44
38   삼복더위  2 우 화 영 08/05-11:36
37   고엽제 환자들의 애환을 전달하고자 합니다(지병문의원)홈에서,,  6 최상영 08/04-23:23
36       Re.지병문.의원답글입니다  1 최상영 08/04-23:25
35   쪼국과 민족의 장스런 태극기 앞에  1 애국자 08/04-22:45

 
처음 이전 다음       목록 홈 쓰기

ⓒ Copyright 1999~   TECHNOTE-TOP / TECHNOTE.INC,

Copyright ⓒ 2005 한국 베트남참전 인터넷전우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