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김치동
2006/8/15(화)
고엽제 여러분들 시간이 없습니다  
8.11 한미동맹파괴공작 저지 국민대회(서울역 앞)에 1.500여 후유의증이 참가하였다고 '고엽제전우회'는 사진과 함께 선전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작전권 환수와 함께 대북 퍼주기 등은 우리의 국방에 심각히 우려할일로서 보수단체라면당연히 참가하여야 하고 이를 널리 국민에게 홍보해야할 급박한 상항입니다.

그러나 일에는 우선순위라는것이 있습니다.
후유의증 단체설립목적이 후유의증의 권익찾아주기 즉 국가유공자화가 일차적인 목표입니다.
'싱거운 구장. 제집일 제처놓고 남의 일 본다'고 70.000 여 후유의증을 위해서는 모임한번 주선한일 없는 이 단체가 전 국민이 나서야할 국가대사에만 관심이 있다면, 아예 후유의증 단체를 해산하고 참전단체로 가든지 재향군인회로 가야 할것 아니겠습니까?

그러면 이 단체는 무슨 생각으로 오지랍넓은 이 따위 딴청을 부리고 있는걸까요?

후유의증의 국가유공자문제는 아예 손을 놓고 병들은 우리후유의증 이름팔아 뙷놈처럼'우리야 굿이나 보고 떡이나 먹으면 된다'
여러분 그 떡이 보통 떡인줄 아십니까?

그리고 어디 행사있으면 할일없는 조직원들 데리고 뭘 하는체 얼쩡거리다가
며칠후엔 미국유람이나 가면 되고. . . .

여러분. 영악하기가 여우보다 더 합니다.
세월은 여러분을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그래도 權推委가 있어 오늘도 작은황색 깃발을 손에들고 전우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5.000 명만 넘는다면 행동반경이 그네들을 압도할것입니다.

선택은 오직 여러분이 하는것입니다.
비밀은 지켜집니다. 감사합니다.

고엽제후유의증 권리찾기 추진위원회 http://www.iaovva.or.kr

219.249.69.6 최상영: 한미동맹 파괴  공작 저지국민대회에 참석 하였다고 방송에 나온 단체가 고엽제 단체가 아니고 고엽제 후유의증 단체랍니까?
그것도 모르고  고엽제 후유증 단체에 칭찬을 하였네.
가만이 앉아서 인사를 받는 그자들은 도대체 무슨 꿍궁이 속인가 ,아무 하는것이 없다
이시종이 법안 같은것이나 만들고, 바람질이나 하고 있는 고엽제 후유증 단체은 아무런 소용이 없게 되였다 .전우님들, 고엽제 후유의증님들 이제는 이들단체에서 탈퇴하여 후유의증 전우들을 위한, 한목소리을 냅시다 .-[08/15-20:51]-
  이름   메일   관리자권한임
  내용 입력창 크게
                    답변/관련 쓰기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창닫기